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by 모모 2019. 11. 4.
반응형

여행은 언제나 행복한 것 같은데요. 해외 여행을 가기전 준비물을 체크하고 여행 떠나기전 준비하는 과정도 즐겁게만 느껴집니다. 

 

또한 공항에 도착해서 면세점 쇼핑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을 위해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쇼핑아이템은 무엇인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중에 하나가 화장품인데요. 화장품, 향수는 면세점의 꽃이라 할 수 있죠. 화장품, 향수 구매 계획이 있다면 오프라인 면세점 보다는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행사나 적립금을 이용하면 반값도 안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 보다는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면 좀 더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면세점 인기 제품은 에스티로더 갈색병이 1위를 차지했으며 설화수, 에스케이투 등도 베스트 제품에 올라와 있습니다. 메이크업 제품은 입생로랑 , 맥 립스틱, 헤라 쿠션 등도 인기 제품입니다. 

 

 

향수는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제품이 1등을 차지했으며 록시땅 핸드크림도 추천 제품중 하나입니다.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두번째는 홍삼입니다. 롯데 면세점 월간 TOP 2위와 4위에 올라와 있는데요. 홍삼은 드시고 있는 분들도 많고 가족이나 지인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주류 담배도 면세점 쇼핑 리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품중 하나인데요. 담배의 경우 한국 구매 대비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류중에서 발렌타인 30년산, 23년, 21년산등을 많이 구입하는데요. 발렌타인 30년산의 경우 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할 경우 원화로 21만원대, 21년 면세점 가격은 15만원정도 입니다.

 

카메라등 각종 IT기기 역시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리스트 중 하나인데요. 특히 DSLR이나 고프로 같은 액션캠, 갤럭시 탭등도 면세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눈여겨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선글라스는 여행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면세점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면세 가격으로 살 수 있기 때문에 베스트 구매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가방, 지갑 벨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인데요. 명품백뿐만 아니라 중저가의 브랜드도 면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평소 눈여겨본 제품이 있다면 구매 리스트에 추가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면세점 쇼핑은 평소보다 싸게 살 수 있다는 이점이 있는데요. 그러나 면세점 쇼핑을 즐기기 전에 체크해야 할 유의사항도 있습니다. 

 

각 나라마다 반입이 가능한 제품이 있고, 그렇지 않은 제품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홍삼같은 경우에도 입국이 가능한 나라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국가도 있습니다. 담배및 주류 반입역시 허용되지 않은 나라가 있기 때문에 구매하시기 전에 미리 물어보신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입국 면세 한도는 1인당 미화 600달러로 한화로는 약 70만원인데요. 만약 면세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과세가 생깁니다. 단, 면세 범위인 600달러는 공제 대상이며 나머지 금액에 과세가 붙습니다. 

 

기본 면세 외 별도 면세를 적용 받는 품목들도 있는데요. 주류, 향수, 담배등이 있습니다. 주류는 1병까지 가능하며 1L이하로 400달러 이하만 면세가 적용됩니다. 

 

 

향수는 60ml 이하, 담배는 200개비 미만의 1보루 이하는 한도 금액과 무관하게 면세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상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해외 여행시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